genieU's travle/Overseas

[일본여행01]김해공항 면세점 브랜드 및 인도장 위치

genieU89 2018. 6. 14. 11:47

김해공항 인도장 위치, 인터넷 면세점 이용기

DTAT : 2018.05.19.SAT


도쿄 여행 1일차 : 김해공항 → 도쿄 나리타 공항 → 신주쿠역 → 하코네 


안 올 것 같던 그날이 왔습니다. 무려 출발 4개월 전 급 도쿄행 비행기를 티케팅하고 시간이 흘러 도쿄 여행이 시작한 그 날. 처음 가는 도쿄 여행에 들뜬 쑥언니와 나는 여행도 여행이지만 인터넷 면세점에서 지른 물건들을 받을 생각에 들뜬 하루. 


오늘은 여행 시작하기 전 미리 구매한 면세품을 인도장에서 인도받는 방법, 김해공항의 인도장 위치, 김해공항 면세점에는 입점 브랜드, 인도장에 어떤 면세점이 있는지 공유해 보겠습니다.




김해공항 무인발급기 위치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 에어부산, Cathay Dragon


김해공항 국제선은 135498년만에 가보는 거라(더군다나 자유여행들어오자마자 지니둥절 했습니다. 

그렇게 에어부산쪽을을 봤는데 줄이 아주 그냥.. 

살짝 놀랐지만 당황하지 않고 미리 티케팅 한 사람들은 무인 발급기에서 발급가능하다는걸 알고 있기에 바로 발급기로 고고~



무인 발급기에서는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 에어부산, Cathay Dragon(?) 총 4개 항공을 발급받을 수 있네요.



티케팅하고 수하물 부치고 보안검색, 출국심사를 거쳐 가다보면 바~로 정면에 면세점이 보입니다.



김해공항 면세점 위치 및 입점 브랜드



김해공항 면세점은 롯데면세점, 듀프리 두 종류가 있는데 다른 공항보다 크기도 작고 품목 또한 적어서 조금 아쉽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래도 김해공항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부산사람으로서 어떤 브랜드가 있는지 확인 안 해 볼수가 없었지요.




김해공항 롯데면세점 입점 브랜드 종류

브래드별 전화번호는 출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롯데면세점(http://kr.lottedfs.com/branchGuide/9/store)


면세점에서 가장 재밌는시간이 아마도 선글라스 착용일 겁니다. 요즘 선글라스에 푹 빠진 저에게 펜디 신상이라고 해서 껴봤는데..너무 이뻤습니다. 하아.. 다음 내 선글라스로는 너로 정했다! 




김해공항 인도장 위치 및 면세점 종류



면세점에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아이쇼핑 하다가 인터넷 면세점에서 미리 구매 한 면세품을 받으러 인도장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두근두근)



인도장 가는길~

룰루랄라~



김해공항 인도장 면세점 종류

☞ 롯데, 대동, sm, 겔러리아, 신라, 신라아이파크, 신세계면세점 등이 있습니다.


왠만한 인터넷 면세점은 다 있습니다. 가서 해당 면세점 번호표 뽑고 자기 순서가 되면 가서 받으면 됩니다. 전 롯데, 신세계에서 구입했기에 두군데에서 받았어요. 제가 갔을 땐 사람이 너무 없어서 번호표 뽑을 필요없이 바로 가서 받았습니다.



보이시나요? 저 영롱한 면세품들?ㅋㅋ 여행할 때 작은 가방이 필요해서 작은가방과 새 선글라스, 여행가서 쓸 화장품들을 샀는데 가방이랑 선글라스는 바로 쓸려고 받자마자 뜯었습니다. 후후 진심 일본 여행을 위해 산 것들 뿐이네요.(웃음)

지금도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하하(내 사전에 과소비란 없지!)


  


발망 선글라스 착용샷~


여담으로 같이 간 쑥언니는 처음으로 고가 명품 시계를 샀는데 줄이 길어서 못찼다는 슬픈 얘기가 전해진답니다.



3박4일 도쿄 자유여행의 시작

김해공항에서 나리타공항까지



그렇게 모든 수속을 끝마치고 저희는 이제 비행기를 타러 갑니다. 지금 생각해도 너무 좋아>.<






/마치 도시경영 게임에 나오는 도시마냥 너무 귀여운 부산시내 모습입니다.

여행 첫날 출국 비행기는 언제라도 설레는 시간인 것 같아요>,<



/여행가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찍는다는 하늘 구름샷ㅋㅋ(나도 빠질수 없짓!)

꼭 날개 부분이 나와 줘야 된다며..


 


/기내식은 떡갈비 볶음밥과 오렌지 쥬스~



/2시간이란 짧은 할공시간이없지만 기내식도 먹고 출입국신고서도 적고 나름 바빴습니다.

그와중에 햇살이 너무 이뻐서 언니가방 사진 한 방 남기고 

우리는 그렇게 3박4일 도쿄자유여행을 시작했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또는 댓글"

달아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