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U's pasttime

영어필기체 따라쓰기 기초 연습(선긋기, 알파벳, 소문자, 대문자) 시트 무료 다운로드(pdf)/hand lettering workbook pdf free

genieU89 2023. 1. 18. 22:51

오랜만에 영어필기체 기초 따라쓰기 연습장을 가져와봤다.

이건 내가 만든것은 아니고 톰보우라는 문구제조사에서 만든것을 가져온건데 캘리그라피할 때 국민템이라고 할 수 있는 톰보우 듀얼 브러쉬로 쓰라고 만든 시트지 같다.ㅎㅎ

 

 

 

 

 

 

실제로 연습할 때도 내가 갖고 있는 톰보우 듀얼 브로쉬로 연습했으니 말 다했다. 꼭 직접 프린트 안하더라도 굿노트에서 바로 불러와서 아이패드로 영어 필기체 따라쓰기 연습을 해도 무방하다.

프리트해서 쓸 때는 a4용지에 2장 모아서 프린트하면 딱 맞더라.

이 연습장이 좋은게 영어 캘리그라피의 기초가 되는 획연습을 할 수 있어서 처음 영어 필기체 연습하시는 분들게 딱인 거 같다. 

나도 처음 연습할 때 저 강약조절이 진짜 어려웠다. 내 손인데 내맘대로 안그려져서 너무 짜증났다. 지금도 안하다가 하려니 내맘대로 안돼더라. ㅎㅎㅎㅎ 나이를 드니 더더더 안돼는 느낌이다ㅠㅠㅋㅋㅋ 왜 어른들이 글씨쓸때 손을 덜덜 떠는지 아주 쬐끔은 이해됐달까~ 

 

 

이 시트가 좋은 또하나는 기본 획연습, 소문자, 대문자까지 맛보기 식으로 연습 할 수있다는거다.

단지 완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획순서라던지 이런게 조금은 헷갈릴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하나의 시트로 맛보기로 연습해보기 딱 좋은거 같다.

 

매번 영어 소문자만 연습하다가 대문자는 처음 연습해보는데 확실히 처음 써보니 많이 낫설다. 나도 이제 이걸로 제대로 연습해 봐야겠다. 

 

▼▼▼▼ DOWNLOAD ▼▼▼▼

tombow_lettering-worksheet_dbp_full.pdf
2.5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