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U's life/슬기로운회사생활

2023 연차관리대장 엑셀 무료 다운로드(반차,반반차 적용)/1년 미만 입사자

genieU89 2023. 6. 8. 22:08

일전에 내가 다니는 회사에서 적용되는 연차관리대장 엑셀자료를 올렸는데

법정휴무 및 1년 미만 입사자(연휴11)가 적용 될 수 있는 연차관리대장을 원하는 분들이 있어서 다시 올려보려 한다.

이거 만들 때 진짜 블로그며 법이며 다 찾아가면서 만들었고 수식도 엑셀 배워본적도 없는 나지만 인터넷에서 어중이 떠중이로 찾아가며 수식 걸어 완성했다.

 

 

솔직히 볼 때마다 항상 새롭고 내가 이걸 어떻게 만들었지 싶다.

그래서 1년 미만 입사자 연차 산정 란에 연차 계산하는 방법 관련 글도 같이 첨부해놨다.(연차 발생일 기준, 회계연도 기준)

해당 글의 출처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 바란다. 내가 인터넷에 찾아본 글 중에 제일 이해하기 쉬웠다.

https://blog.naver.com/edumaster2018/222543019916

 

 

당장이라도 회사 때려치우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다니는 직장인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한다ㅎㅎ

마지막으로 혹시 필요한 엑셀 자동화 서식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참고 했다가 진~~짜 시간남을 때 한번 만들어 볼게요^^

참고로 엑셀을 한번도 배워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못만들수도 있다는 점 주의~

 
 
 

▼▼▼▼  DOWNLOAD  ▼▼▼▼

2023 연차관리대장(법적) 블로그용.xlsx
0.2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