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U's life/슬기로운회사생활

2023 연차,휴가 관리대장양식(반차적용가능) 엑셀 무료 다운로드

genieU89 2023. 2. 8. 23:09

2023.06.08 - [genieU's life/슬기로운회사생활] - 2023 연차관리대장 엑셀 무료 다운로드(반차,반반차 적용)/1년 미만 입사자

 

2023 연차관리대장 엑셀 무료 다운로드(반차,반반차 적용)/1년 미만 입사자

일전에 내가 다니는 회사에서 적용되는 연차관리대장 엑셀자료를 올렸는데 법정휴무 및 1년 미만 입사자(연휴11개)가 적용 될 수 있는 연차관리대장을 원하는 분들이 있어서 다시 올려보려 한다

geniestravel.tistory.com

 

새로운 직장을 다닌지 6개월이 다되어 간다. 

이번에 맡은 업무는 연차, 휴가 관리대장을 만들어보라는 미션을 받았다.

원래 사용하는 양식이 있는데 연차, 휴가일자도 같이 기입 할 수 있고 월별로 사용내역이 보였으면 좋겠다고 한다.

뭐 구글링 하면 쉽게 양식을 다운받아서 살짝만 바꾸면 되겠지 생각했는데, 반차가 내 발목을 잡았다.

다른데 올라와 있는거는 연차관리대장 엑셀 양식에는 연차 카운트만 된다던지 사용 차수별로 카운트되는거라 상사가 원하는 양식을 찾기 너무 어려웠다.

 

결국 다른 연차관리대장을 참고해서 내가 만들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다운받아 잘 사용하셨으면 한다.


사용방법

기준

우리 회사는 일반 법정 연차기준이랑 좀 달라서 우리회사 기준으로 만들었다는 점 참고 바란다. 각 회사에 적용된 기준을 적어준다.

 

연차관리대장

기준에 해당하는 연차일을 기입하고 직급, 부서, 서명, 입사일을 적으면 알아서 근속연수와 연차발생수량이 나온다. 

월 항목에는 연차를 쓰고 해당 날짜를 기입하면 1, 반차로 적용하면 0.5로 카운트되어 사용수량에 계산된다.

 

 

 

 

 

 

 

 

 

 

 

 

▼▼▼▼▼DOWNLOAD▼▼▼▼▼

2023 연차관리대장.xlsx
0.0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