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U's life/슬기로운회사생활

정부문서화일(파일)라벨 한글 서식(양식) 무료 다운로드/공유

genieU89 2023. 5. 15. 22:22

회사 생활의 기본은 역시 문서 정리이다.

특히 이번에 총무 일을 하게 되면서 정리할 문서들이 많아졌다. 나는 많은 양의 문서를 정리하고 문서화일에 이름표 라벨을 붙이고 정리하는 일이 은근 재밌는 것 같다. 물론 업무가 없고 여유로울 때 말이다. 총무가 적성에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여튼 이번에 내가 문서화일을 정리하면서 사용한 정부문서파일 라벨 한글 서식을 공유하려고 한다.

인터넷 찾아보면 여러 양식들이 있는데, 애매하게 디자인이 별로고 뭐 비번걸려 있어서 댓글 달아야 쓸 수 있고 하길래 그냥 내가 만들어 버렸다. 솔직히 내가 만든 양식이 젤 예쁜거 같기도 하다.ㅋㅋ

 

내가 만든 양식은 아무나 다 다운받아서 써도 상관없는데, 대신 좋다면 댓글이나 좋아요 한번씩 눌러 주길 바란다.

 

 

 

 

 

 

▼▼▼▼▼▼▼  DOWNLOAD  ▼▼▼▼▼▼▼

정부문서화일 라벨.hwp
0.06MB

 

2023.05.15 - [genieU's life/슬기로운회사생활] - 회사 문서보관파일상자 표지 라벨 한글 양식 무료 공유/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