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better tomorrow

별거 없는 일요일/주말 점심은 역시 짜장라면/이런게 진짜 행복이지.

genieU89 2023. 1. 18. 23:12

2023.01.15 SUN

 

To Do List

  • 어도비 구독 취소하기
  • 일기쓰기
  • 가계부쓰기
  • 10분 플래너 서식 만들기
  • 블로그 글쓰기
  • 일주일 계획짜기

To Buy List

  • 5단 서랍장
  • 책상
  • 아이패드 펜슬
  • 아기 장난감

오늘은 원래 부모님 쉬는 날인데 다음주 설 대목이라고 오전에 가게를 나가셨다.

아기랑 집에 있으면서 부모님 집 정리를 대충했는데 귀찮았지만 재밌었다.

오래되고 유통기한 지난 약들은 다 버리고 정리되어 있지 않은 옷가지들도 하나하나 게어 서랍장에 넣고

옷방에 가득찬 아빠 옷들은 부모님 방 옷장에 넣어드렸다. 그러다보니 시간이 어느새 11시가 다 되었다.

부모님이 일을 다 하시고 오신대서 아기랑 얼른 나갈 준비를 하고 나랑 아기 방에 놔둘 폭 넓은 5단 서랍장을 보러 김해공항 쪽에 가구 반품매장에 갔다. 결과적으로는 딱히 볼게 없었다.

차라리 저렴한 새거를 사는게 낫겠다 싶었다. 마지막으로 가구매장에 들르려다가 비도 추적추적 오고 해서 그냥 집에 가서 짜장라면이나 끓여먹자하고 그냥 집에 와버렸다. 짜왕을 4개를 끓였는데 아주 완벽했다. 짜파게티 안사고 짜왕을 산게 신의 한 수였다.

부모님은 물론이고 우리 아기도 너무 잘 먹어줘서 너무 기뻤다. 진짜 안먹는 아기인데 요즘 기분이 좋은지 식욕 폭발하는 우리 아들램인거 같다. 진짜 행복이 별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 우리 가족은 모두 낮잠 시간을 가졌다.

잠자고 일어나니 시간은 벌써 4시 반. 이렇게 황금같은 일요일이 지나가고 있었다.

어제 밤에 어도비 체험판 신청한지 7일이 지나서 구독취소를 안눌러 무려 20만원이나 넘는 금액이 결제 되어 너무 깜짝놀랐는데 환불받으려면 월요일이나 되야 될 것 같아 신경쓰지 않고 있었다. 그래도 구독 취소는 해야지 하고 했더니 전액 환불해주더라. 오오!

귀찮은 환불신청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다행이었다.

뭔가 하루하루가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 행복하지만 마음 한켠에는 불안감이 언습한다.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기도 하고.. 쉬고 있는 이 시간에 돈을 벌 수 있는 뭔가를 해야 되지 않을까 하고 말이다.

지금 시간은 저녁 11시 45분이지만 일기 다 쓰고 나서 이번주 또 어떻게 보낼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블로그 글 하나 더 쓰고 자야겠다.

10분 플래너도 빨리 만들어야 되는데~~ 이것도 언능 끝내야징!